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 스포츠

밀탱크 스킬표

저는 요즘 포켓몬 go에 대한 흥미가 살짝 떨어져서 비주류 포켓몬스터를 찾아 발굴하고 있습니다. ㅎ
매번 쓰는 포켓몬만 잡고 강화시키고 별의 모래 노가다를 하다보니 무의미한 노동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격투형 포켓몬 쪽으로 관심을 돌린 뒤로는 꽤 재밌게 즐기는 중이죠.
그런데 제가 포켓몬 go를 시작한 지 두 달이 넘도록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포켓몬을 필드에서 우연히 만났습니다.
정말 그냥 걸어가다가 만났는데 너무 뜬금없이 생겨서 깜짝 놀랐는데요.

저 분홍색의 살짝 민망한 몸을 드러내고 있는 포켓몬스터가 보이시나요?
보아하니 젖소가 모티브인 포켓몬 같은데 머리에 올라와 있는 뿔을 보니 꽤 강력할 것 같아서 기대가 되는데요.
전 진짜 처음 보는 녀석인데 이놈 아는 분 계시나요?​

이녀석의 이름은 밀탱크라고 하네요...
밀탱크 ㅋㅋㅋ 아... 대략 젖소다운 작명센스입니다.
여태 본 적이 없는 포켓몬인만큼 꽤나 희소성이 있는 포켓몬으로 보이는데요.
사탕수급에 상당히 어려움이 예상되는 포켓몬인데 하필 CP가 도저히 강화시킬 급이 아닙니다.
아쉬움은 잠시고 바로 파인열매를 먹여주니 별을 발사하면서 좋아하네요.

일단 잡고보니 사념의 박치기와 짓밟기라는 스킬이 붙어있네요.
타격기를 가진 포켓몬인 것으로 보아 우유로 공격하는 일은 없나보군요.(개드립 ㅈㅅ)
기왕 잡은 것 밀탱크의 스킬표를 살펴봅니다.

몸통박치기와 짓밟기가 밀탱크의 공격용 스킬 중에선 최고네요.​ 누르기와 자이로볼이라는 스킬도 있는데 왠지 자이로볼은 무엇인가 던질 것 같죠?

밀탱크의 방어용스킬표를 보니 사념의 박치기와 누르기가 가장 좋습니다.
밀탱크의 최대 CP값을 살펴보니 왜 이녀석이 주류가 되지 못했는지 알 것 같은데요.
겨우 2200수준입니다.
속성도 애매해서 격투타입에는 약하고 고스트에는 강하다는군요.
고스트 포켓몬이라면 팬텀이나 무우라 정도 기억나는데요.
이 포켓몬들도 사용하는 분들을 만나 본 적이 없네요.
저도 Ss급 팬텀 하나 키우고 있기는한데 hp가 너무 적어서 금방 기절해버립니다. ㅜ
체육관에서 가지고 놀려면 HP가 어느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어쨌든 필드에서 만나기도 힘든데 막상 어렵게 잡아봤자 미미한 전투력으로 트레이너들에게 외면 받고 있는 포켓몬 밀탱크의 스킬을 알아봤습니다.
포켓몬 go에는 찾아보면 이렇게 신기한 녀석이 더럿 있습니다.
재미와 흥미가 사라질 때는 이렇게 드문 포켓몬을 수집하면서 즐기는 것도 하나의 포켓몬고를 즐기는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포켓몬 go,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희귀포켓몬 위치 실시간정보  (0) 2017.04.22
sss잉어킹 스킬표추가  (0) 2017.04.20
루주라의 최강스킬  (0) 2017.04.18
샤미드의 스킬표  (0) 2017.04.17
마기라스 졸업을 노린다  (0) 2017.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