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엠카운트다운 열어줘 무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지난주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다 섯개로 나뉘어진 팀을 짜서 주어진 곡을 바탕으로 한 콘셉트 평가를 진행됐습니다.

1등을 한 팀에게는 22만표의 베네핏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출연 기회가 주어집니다. 

'열어줘’ 팀은 현장득표수 552표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기 때문에 '열어줘'팀은 22만표의 베네핏과 엠카운트다운 출연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파격적이고 섹시한 무대로 콘셉트 평가에서 1위에 오른 열어줘 팀은 엠카운트다운에서도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엠카운트다운 측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열어줘를 부른 'Knock' 팀이 오는 8일 Mnet '엠 카운트 다운' 사전 녹화에 참여한다고 말했습니다. 

6월 8일‘엠카운트 다운’ 공식 트위터에 “누가 이 #연습생에게 #산적섹시라고 불렀는가!! #프로듀스101 #강동호 이연습생 이렇게 해맑고 귀엽습니다!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 다운으로 반전미 넘치는 #열어줘 무대! 꼭 보러 오세요. 국민 프로듀서님들 기다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엠카운트다운에 공개된 사진 속 강동호는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밝게 웃으며 손가락으로 V표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의 사진

임영민의 사진

주학년의 사진

김용국의 사진

유선호의 사진

타카다 켄타의 사진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엠카운트다운’ 출연 자격을 얻은 KNOCK팀의 ‘열어줘’ 무대도 준비됐습니다.

강다니엘(MMO), 강동호(플레디스), 김용국(춘), 유선호(큐브), 임영민(브랜뉴뮤직), 타카다 켄타(스타로드), 주학년(크래커)와 함께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자신들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입니다.

KNOCK팀은 열어줘로 파격적이고 남성미 넘치는 무대로 남성의 섹시미를 강조했던 만큼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어떤 모습을 뽐냈을 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는 김청하, 우주소녀, DAY6, FT아일랜드, 하이라이트, 세븐틴, 아스트로 등이 출연해 함께 무대를 장식했습니다.

열어줘 팀이 엠카운트다운에서 멋진 무대를 선 보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는 6월 9일 방송에서 3번 째 순위 발표식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