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 스포츠

희귀포켓몬 리젠

포켓몬고에 나오는 몬스터들은 거의 같은 자리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장수천에서 미뇽 두마리가 비슷한 자리에서 뜨는 걸 발견하고는 그자리에 짱박혀서 미뇽만 20마리이상 잡았습니다.

요즘도 포켓몬위치를 어플로 검색해보면 그 주변 자리에 두마리씩 떠 있는게 보이더군요.


포켓몬 go시스템자체가 둥지라는 개념이 있어서 반복적으로 같은 좌표 혹은 비슷한 위치에 포켓몬을 리젠하는 것 같습니다.

희귀포켓몬이라고 크게 다르진 않을 것 같습니다만 망나뇽이 계속 같은 자리에서 뜬 걸 본 게 아니고 그 진화 전 초기버전인 미뇽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말은 못하겠네요.


여기는 시흥시 근처의 하천인 것 같습니다.

물론 희귀포켓몬위치 검색어플로 그 하천에 포켓몬이 출현은 하는지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이언틱 얘네가 정말 서울과 대도시위주로 포켓몬스터를 깔아놔서 소외된 지역이 많죠.
정말 심한 곳은 아예 안 뜹니다.

똑같은 스샷아닙니다.
미뇽의 Iv수치가 다르죠?
위치는 거기서 거긴데 말이죠.

포켓몬go의 몹리젠은 이렇게 나왔던 곳에서 짱박히면 계속 잡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게 합니다.

커뮤니티에서 어떤 사람이 스샷을 보고 왜그리 미뇽사탕이 많냐는 말에 하천서 산책하다가 긁어모았다고 글쓴이가 댓글 단 걸 본 적이 있습니다.

희귀포켓몬위치 좌표는 기억해둘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Sss급은 랜덤이다보니 개체값까진 어쩔 수 없지만 사탕 모으는 데는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Gps조작 안하는 유저들은 이렇게 자리 하나 정해서 그 몬스터만 모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 go,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죤의 진화 피죤투  (0) 2017.03.04
이브이 확정진화팁  (0) 2017.03.03
피카츄 둥지에서  (0) 2017.03.01
길에서 만난 피죤  (0) 2017.02.28
피카츄 이벤트  (0) 2017.02.28